티스토리 뷰

신한은행 마통 신청조건 서류 및 참고사항

 


우리나라에서 직장인이라면 대출을 보다 쉽게 승인 받을 수 있으며, 낮은 금리와 높은 한도로 대출을 받기 쉽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신한은행에서 주관하는 마이너스 통장(줄여서 마통) 대출 상품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알려드릴 상품 이름은 쏠편한 직장인 대출S이며 , 이 상품의 경우 마이너스 대출이 되는 상품 중 하나 입니다.
신한은행 마통의 대출 자격의 경우 신한은행이 선정한 기업에서 1년이상 재직중이고 연간 소득이 2800만원 이상인 직장인 분들이라면 대출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만 19세 이상 내국인, 건강보험료를 납입 중이여야 하며, 건강보험료 납입액으로 추정한 소득이 2800만원 이상이면서 신한은행 심사 기준을 충족 한다면 대출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대출 한도의 경우 최대 1억 5000만원 까지 대출이 가능 하며 마이너스 통장의 경우 최대 5000만원 까지 대출이 가능 하다고 합니다.

 

대출 금리의 경우 최저 4.01퍼센트 부터 적용 한다고 하며 마이너스 통장의 경우 적용 금리가 연 0.5퍼센트 가산 된다는 점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대출 한도와 금리의 경우 개인의 신용도 및 다니는 업체 등에 따라서차등 적용 된다고 합니다.

이 상품의 경우 우대 금리가 최대 0.9퍼센트 까지 적용 할 수 있으며, 급여 이체를 신한은행으로 하시는 분들은 0.4퍼센트, 신한 카드 이용시 0.3퍼센트, 적립식 상품 가입시 0.2퍼센트의 우대 금리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이 상품의 경우 소득 및 재직을 자동으로 확인이 안된다면, 건강보험공단의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와 건강장기요양보험료 납부 확인서가 필요 하며 추가 서류를 요구 할 수 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